긴자 검은 옷 시절부터의 인연으로 하치미네 유야가 특별한 저녁에 초대받았습니다. 그 무대는 성대모사 탤런트 고로케 씨가 주최하는 디너쇼! 일본 전역의 웃음과 감동을 한꺼번에 불러일으키는 특별한 이벤트를 화려한 게스트와 함께 즐겼습니다.
목차
행사장은 셀러브리티의 도가니! 화려한 게스트와 화려한 분위기
입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열기에 압도되어 행사장에 들어서면 그곳은 마치 꿈의 공간이다. 현직 중의원 의원과 전 의원인 탤런트 미야자키 겐스케 씨, 가수 고바야시 유키코 씨 등 쟁쟁한 얼굴들이 눈앞에 펼쳐져 있다. 곳곳에서 오가는 인사말이 마치 상류 사교계의 야회를 방불케 한다.
하치만 유야, 요시하라의 미녀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이번에 초대해 주신 분은 일본 유곽 '요시하라'에서 사업을 하시는 분이다. 그 영향인지 하치레이 유야의 테이블 주변에는 요시하라에서 일하는 여성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었다. 게다가 모두 미녀들만 모여 있었다! 그 광경에 하치레이는思わず息を呑む(숨이 멎을 지경이었다.).
고로케 씨의 웃음의 마법! 연이어 펼쳐지는 성대모사 퍼포먼스
디너쇼의 시작은 주인공인 고로케 씨의 건배 제의로 시작된다. 기분 좋은 연설에 이어 쇼가 시작된다! 미카와 켄이치, 고키 히로시, 다케다 테츠야 등 전설적인 가수들을 연상시키는 성대모사가 12곡이나 연속으로 펼쳐지면서 공연장은 웃음과 놀라움의 소용돌이에 휩싸였다.
도중에 풍선 아티스트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볼 수 있다. 숨막히는 연출에 박수갈채가 끊이지 않는다.
자선 행사로서의 사명감과 고로케 씨의 생각
이 화려한 디너쇼의 이면에는 고로케 씨의 깊은 자선활동의 마음이 있었다. 수익금의 대부분은 어린이 식당과 어린이 장애인 시설 지원에 기부된다고 한다. 이 활동의 원점은 2016년 구마모토 지진으로, 고향의 부흥을 위한 마음이 전국의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으로 확대되고 있는 것이다.
또한 고바야시 유키코 씨의 농업 지원에도 협력하고 있는 고로케 씨. 그 인연이 이번 행사로 이어져 화려한 게스트와의 협연을 실현할 수 있었다.
웃음과 감동의 고리를 전국으로
이 특별한 밤을 통해 엔터테인먼트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았다. 고로케 씨처럼 웃음을 통해 도움을 전하는 활동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지길 바라지 않을 수 없다.
다음 디너쇼에서는 또 어떤 놀라움이 기다리고 있을까?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여기서 필자의 추기입니다. 주식회사 ZENNO GROUP에서는 지금까지 없었던 참신한 기획과 프로듀싱을 제안합니다.
이벤트 및 상품 프로모션에 있어 고객의 니즈를 뛰어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성공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특히,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경험을 만들어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당신과 여성의 소중한 경험과 기업 프로젝트를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방식으로 실현하고 싶다면, ZENNO GROUP은 당신의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어주는 파트너입니다. 우리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십시오. 여러분의 문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사 감수자
CEO박태영유야
긴자 나이트 업계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알려진 주식회사 ZENNO GROUP의 대표이사. 긴자의 고급 클럽에서 14년 동안 흑복으로 활약하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효율적인 업무 체계를 개선하기 위해 주식회사 ZENNO GROUP을 설립하여 업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하치레이 유야의 SNS 및 관련 링크
- 인스타그램: @88.hacci.88
- the Focus: 하치레이 유야의 인터뷰
- Laule'a출판사 현자들의 월독기: 전 은좌의 검은 옷이 들려주는 접객업의 비결
- 지역 색채: ZENNO GROUP 상세 정보
- GLOCAL.: ZENNO GROUP의 노력
- Qualitas Column:반짝이는 '긴자의 밤'에 혁신을 가져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