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야, 어서 오너라!" 폭포 행을 제패한 남자 박태령, 초저온 얼음 사우나 '크라이오테라피'에 도전하다.

초저온 아이스 사우나 '크라이오테라피'에 관심이 많다!

"추위에는 익숙해... 어차피 나도 폭포도 다녀왔으니까!" --그렇게 말하면서 이번에 도전한 것은 영하 120도에서 영하 196도의 초저온 세계에서 하는 '크라이오테라피'에 도전했다. 식은땀을 흘리는 것이 아니라 진짜 냉기의 세례를 받기로 했다. 크라이오테라피는 냉각된 공기로 전신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피로회복과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추위를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자극이 강한 '아이스 사우나'이다.

폭포행 경험자, 추위에도 끄떡없다!

긴자의 고급 클럽에서 알게 된 사이토 미카 씨가 2024년 8월에 개업한 살롱으로 향하자 직원들이 우아하게 맞이해 주었다. 문진과 혈압 측정을 마치고 곧바로 전용 가운과 부츠를 입고 준비 완료. 캐빈의 문을 열자 영하 196도의 차가운 공기가 하얀 연기처럼 피어오른다. 폭포행 경험도 있는 박령, 조금만 추워도 놀라지 않지만 이 초저온에 나도 모르게 힘이 솟구친다.

오두막에서 즐기는 냉기 챌린지! 몸이 뜨거워지는 추위 체험

이제부터 동영상으로 보리령을 살펴볼까요? (폭소입니다.)

오두막에 들어서면 주위를 감싸는 차가운 공기에 가슴이 조여오는 느낌....

「う、、、う、、ああああああああ、、、うううううう」さすがの鉢嶺も少しやられています。

2분 동안 움직이지 않으면 더욱 추위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발로 밟거나 몸을 돌리면서 온몸으로 찬 기운을 느낀다. 이것은 몸을 자극하기 위한 퍼포먼스다! 오두막에서 나오면 추위가 거짓말처럼 온몸이 따끈따끈해진다. 차가운 공기의 자극으로 혈류가 단숨에 촉진되는 것 같아서 정말 신선한 느낌이었다.

마지막으로 가압 부츠로 마무리하여 혈액순환을 더욱 촉진한다!

캐빈에서 나온 후에는 가압 부츠로 마사지를 받는다. 이것은 냉각으로 촉진된 혈류를 더욱 촉진하고, 림프 흐름을 정리하기 위한 것이다. 몸이 시원해지면서 '정돈된' 느낌이 서서히 밀려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단시간에 이렇게까지 몸이 시원해지는 것은 정말 놀랍다.

사우나와의 차이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땀을 흘리지 않고 상쾌하게

사우나에서는 땀이 많이 나지만, 크라이오테라피에서는 땀이 나지 않는다. 따라서 샤워할 필요도 없고, 화장이 지워질 걱정도 없다. 상쾌한 기분으로 돌아갈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그리고 단 2~3분 만에 사우나 몇 세트 분량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쉽게 실천할 수 있다는 점이 좋다.

체험을 마친 박령의 소감

차가워진 몸이 단시간에 따뜻해지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크라이오테라피. 다음 날에는 평소와 달리 피로감이 가벼워진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확실히 '정돈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을 때에도 안성맞춤이다.또한, 크라이오테라피는 자율신경에도 작용하기 때문에 수면의 질 개선과 갱년기 장애에 대한 유용성도 기대할 수 있다는 점도 반가운 포인트다.그 외에도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쯤은 이 기분 좋은 냉기의 세계를 경험해 볼 가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박태령군, 다음에는 아이스 사우나 동반 기대하겠습니다

↓↓다이제스트 동영상 게재 중

 


여기서 필자의 추기입니다. 주식회사 ZENNO GROUP에서는 지금까지 없었던 참신한 기획과 프로듀싱을 제안합니다.

이벤트 및 상품 프로모션에 있어 고객의 니즈를 뛰어넘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성공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특히,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경험을 만들어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당신과 여성의 소중한 경험과 기업 프로젝트를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방식으로 실현하고 싶다면, ZENNO GROUP은 당신의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어주는 파트너입니다. 우리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십시오. 여러분의 문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문의처

기사 감수자

CEO박태영유야

긴자 나이트 업계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알려진 주식회사 ZENNO GROUP의 대표이사. 긴자의 고급 클럽에서 14년 동안 흑복으로 활약하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효율적인 업무 체계를 개선하기 위해 주식회사 ZENNO GROUP을 설립하여 업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하치레이 유야의 SNS 및 관련 링크